올리브 오일의 10가지 효능들

올리브 오일은 고대 그리스로마로 거슬러올라가 수천년동안 지중해 문화의 필수적인 문화였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이 지역에서 가장 선호하는 음식입니다. 영약학자들은 지중해 연안이 사람들이 가장 오래사는 곳이라고 믿었습니다.

매일 정기적인 식사는 올리브 오일, 견과류 및 포화지방이 풍부할만큼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올리브

다른 식용유와 비교하여올리브 오일은 특수 오일, 미 고농도의 단일불포화지방산에서 발견되는 강한 폴리페놀 화합물을 통해 장기 및 감염에 대해 1~2회 주사를 전달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등급에서 발견됩니다. 결과적으로 오일 섭취는 지방수치 개선에서 심박수 개선 및 뼈 강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은 폴리페놀이 풍부합니다

버진 오일은 특히 과일, 야채 및 견과류와 같은 식물성 식품에서 발견되는 항산화 영양소가 포함된 천연 화합물인 폴리페놀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폴리페놀은 건강에 좋은데 부분적으로는 지질, 단백질, 및 DNA가 심장병, 암, 당뇨병 및 치매를 유발하는 방식으로 작용하는 신체의 스트레스와 싸우기 때문입니다오일에서 가장 유익한 두 가지 폴리페놀은 항산화, 항 염증, 항암, 한 신경 보호 및 항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장에 좋습니다

오일은 여러가지로 간에 좋습니다. 어떤 연구에서 하루 4개 이상의오일이 포함된 지중해 식단을 섭취한 사람들은 심장 질화 위험이 낮고 심장 질환에 걸릴 위험이 증가했습니다. 심장마비, 뇌졸증 및 심부전 위험이 적습니다. 저지방 식단을 먹는 사람들보다 질병에 걸릴 확률이 30% 낮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혈압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올레산과 다양한 폴리페놀은 염증 및 산화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중 지방 수치를 조절하는 능력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에 4스푼 이상의 오일을 마실필요는 없습니다. 미국 식품 의약국은 올레산 풍부한 오일 1~2스푼을 오일과 함께 섭취하면 심장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주장을 뒷받침 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비만, 고지방은 하루 총 칼로리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일부 암 예방에 좋습니다.

음식이 암의 유일한 위험요소는 아니지만 올리브 오일을 섭취하는 것이 지중해 국가에서 암이 적은 경향이 있는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2020년 연구결과에 따르면 오일을 첨가하면 암예방과 관련된 장에 변화가 생깁니다. 버팀목자금대출 그리고 이전 연구에 의하면 오일을 먹은 여성은 대장암 및 유방암 위험이 더 낮습니다. 올레산 하이드록시티로졸, 올레오칸탈, 피토스테롤 및 스쿠알렌을 포함한 많은 올리브 오일 화합물이 항암 특성을 갖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두뇌기능 증진

산화 스트레스는 알츠하이머를 포함한 신경 퇴행성 질환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방의 폴리페놀, 특히 오일은 일러한 효과를 예방할 수 있는 강력한 항생제 역할을 합니다. 2019년 동물연구에 따르면 올레오칸탈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은 혈액 세포 기능을 회복하고 알츠하이머 병을 늦추는방식으로 신경염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기분 개선효과

올리브 오일은 기분을 좋게할 수 있습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지중해식 식단이 우울증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연구에 참여한 30%는 올리브 오일을 포함한 지중해식 식단을 12주간 방해 후 우울증에 걸렸습니다. 후속 연구에 따르면 올리브 오일의 유익한 지방은 중추 신경계를 지원하고 혈관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돕고 심장을 자극하는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통증 붓기

올리브 오일은 관절염 또는 다른 질병으로 고통받는 경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사례에서 단일 불포화 지방은 관절염과 같은 질병을 증가를 나타내는 C반응성 단백질을 낮추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질은 특히 폴리페놀 올레오칸탈 오일이며 이부프로펜과 유사한 특성을 생성하는 것을 나타났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올레로칸탈을 함유한 규칙적인 식단이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뼈건강 개선

범주는 다르지 않지만 사실입니다. 2018년 연구에 따르면 올리브오일을 더 많이 섭취면 여성의 뼈 질량이 더 많았습니다. 이것은 뼈가 칼슘 및 비타민D를 적게 생성한다고 계산 한 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신체는 파골 세포가 뼈를 분해다도록 촉발할 수 있지만 연구자들은 올리브 오일의 폴리 페놀이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뼈 손실을 촉진하는 과정을 생성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장내 미생물 개선

장내 미생물은 소화에서 심장, 피부 표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므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9년 연구에 따르면 올리브 오일의 폴레페놀이 위장 문제 발생을 줄이고 건강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연구자들은 하루에 1.5티스푼의 엑스트라 버진 오일을 섭취하면 위장 감염 위험을 높일 수 있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면역력 개선

독감을 예방하거나 백혈병을 예방하거나 자가면력 질환을 통제하려는 경우 체력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면역체계는 훌륭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 3큰술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섭취하면 면역체계를 죽이는 면역체계인 T 세포의 성장과 활성화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에 같은 양의 옥수수유 버터, 대두유를 섭취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없습니다.높은 수준의 폴리페놀 및 MUFA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코로나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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