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의 효능에 대하여

녹용은 한의학에서 효과가 제일 좋은 약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칼슘, 글리코사미노글리칸, 콜라겐, 마그네슘, 단백질 등의 성분이 풍부하여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뼈 건강, 원기회복, 면역력 향상등이 있는데 자세한 내용을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녹용은 뼈 건강에 좋다

녹용은 다량의 칼슘을 포함하고 있어서 뼈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뼈가 약해지는 50대 분들이 녹용을 먹으면 노년층이 되었을 때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40대가 넘어가면서 폐경기로 접어드는데, 이때 골다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여성분들은 빠르면 30대부터 녹용과 같이 칼슘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줘야 합니다.

면역력 향상

본래 따듯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서 몸의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줍니다. 몸의 온도를 높여줌으로써 감염성 질병으로부터 몸을 지킵니다. 실제로 적정 체온에서 1도가 떨어지면 면역력 30%가 저하되고 1도가 올라가면 50%의 면역력 향상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일본의 국립예방위생센터는 온도가 39.5도 가넘을 경우 암세포가 죽는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원기회복

녹용은 자양강장제로써 원기가 약한 분들이 먹으면 좋습니다. 간 및 신장을 보호하고 스태미나를 강화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쌓이는 피로로 인해 스태미나 보충이 필요합니다. 50대 중장년층 분들은 녹용을 충분히 드셔주는것이 좋습니다.

자궁 건강 개선

여성분들의 경우 자궁 건강을 튼튼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궁은 여성분들이 평생 지켜야할 부분입니다. 녹용을 꾸준하게 섭취하여야 합니다.

뇌기능 향상

뇌세포를 활성화시켜 기억력 및 집중력을 향상시킵니다. 수험생의 경우 녹용을 달인 한약을 먹으면 공부에 집중이 잘되는 효과를 보게될 것입니다.

피부노화 방지

강력한 항상화 효과로 인해 피부 노화를 예방해줍니다. 그 외 주름도 개선해줘서 좋습니다. 40대가 넘어가면 피부는 급격한 노화를 겪습니다. 그러니 꾸준히 관리해줘야 오랫동안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

녹용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에게 안좋습니다. 그리고 인삼, 마늘, 파, 부추와 같이 따듯한 성질의 음식과 함께 먹으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Crypto logo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Phasellus cursus rutrum est nec suscipit. Ut et ultrices nisi. Vivamus id nisl ligula. Nulla sed iaculis ipsum.

Contact

Company Name

Address